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 인스파이어(Inspire) 리조트 + 양자강 중국음식

Domestic

by @낭만아빠 엘티머스 2024. 2. 5. 21:03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아빠 엘티머스 입니다 :) 
 
핫하디 핫한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24년 1월에 다녀왔지만 이제서야 
아니지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티스토리 시작을 하려고 이제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체크인이 조금 길었다

 

 
 
 
빨리빨리 문화를 가진 한국인들에게
1시간 이상 걸리는 체크인 시스템이다?
하하하하하 
 
왜그러세요 시정하십쇼!! ^^*
 
여튼 체크인 하려고 
전화번호 남기면 카톡으로 몇명이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지기때문에
저는 리조트를 둘러보기로 합니다
 
 
 
 

오~ 쫌 럭셔리 한데?

 

 
 
 
 
무슨 조형물이 말이죠?
언뜻보기에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이는건 하나도 없더라구요?
 
다 럭셔리 해 보이더군요
 
 
 
 
 

 
 
 
 
이렇게 계속 걷다보니 
보는 재미가 있긴 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모든것들이 깨끗해 보였고
구경하는데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제 스타일입니다
왜냐구요? 바로 쇼핑할수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괜히 이런곳에 
있는 저런 상점은 비쌀거라는 상당한
편견을 저는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비싼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것도
있는 곳이였습니다 ㅋㅋ
 
 
 
 
 

인스파이어의 주인공 그리고 하이라이트

 
 
인스파이어리조트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죠
아 물론 실내워터파크가 더 좋지만
여튼 리조트에 숙박하지 않고 그냥
이곳을 방문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떄문입니다 
 
천장에 화면이 있는데 시간에 맞춰서
바다가 나타나면서 큰 고래가 나오는데
 
와따.....
 
진짜 따봉입니다 
그냥 따봉이 아니라 
정말 따따따따봉 정도는 됩니다
 
사운드도 얼마나 웅장하던지
그냥 최고였습니다 
 
 
 

 
 
 
 
 

드디어 체크인

 
 
 

 
 
 
 체크인이 조금 오래걸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호텔 구경도 하고 저는 그렇게
오래 걸린 느낌은 아닙니다만
다른 경쟁사들과 비교해볼땐
솔직히 좀 오래걸리기는 했죠

그래도 방에 들어오니 좋더군요

와이프랑 아이를 위해서
이런곳도 와보고 참 행복합니다

방에 특이한 부분은 없고
그냥 다 깔끔합니다
우풍이 있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저는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수영장 스플레시베이(SPLASH BAY)

 
 
 

 
 
 캐리비안베이 상상하시면 안됩니다
하지만 충분히 신나고 충분히 아이들과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코스부터
아이와 함께 할수있는 장소까지
하루 아이들과 놀기에 충분합니다

단 앉아있을곳이 너무 없었고
그리고 생각보다 꽤나 추웠습니다
분명 반팔을 입고 다니는 직원분들인데
어느곳은 난방이 안되는건지
아니면 난방이 커버를 못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들은 충분히
물 밖으로 나왔을시 큰 추위를
느끼는듯 했습니다
 
 

리조트근처 중국집 양자강

 
 
 



그렇게 하루를 신나게놀고
저녁은 호텔 내에서 먹기보단
밖에 중국집으로 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시는 아직
많은 식당들이 들어오지 않았고
있는곳들은 제 수준의 식당이 아닌듯하여
저는 중국집을 선택했는데
이곳 이미 사람들이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이더라구요

짬뽕 탕슉 짜장면
이집뭐죠...?

사장님 나중에 또 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