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천 - 국립과천과학관

Domestic

by @낭만아빠 엘티머스 2024. 2. 7. 01:01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아빠 엘티머스 입니다 :)

 

딸아이를 모시고 과천대공원 옆에

위치한 국립과천과학관을 다녀왔습니다

매번 대공원과 동물원만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저곳을 항상 가보자가보자

수없이 외쳤다가 드디어 왔습니다

 

 

 

 

첫만남

 

 

 

 

 

 

 

 

주차를 하고 난 후,

걸어오는데 햇살이 쫘악

내마음의 행복도 쫘악 증가

 

그리고 입구에 들어와서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표를 구입하고

드디어 입장하였습니다 

 

첫 느낌은 "우와" 

꽤 넓고 쾌적하고 좋은데?

라는 표현은 좀 덜 쓴듯합니다.

 

정말 미친든 넓고 쾌적하고 웅장한데?

정도는 해줘야 할 느낌입니다 

 

 

 

 

 


 

 

밥은먹고놀아야하지않겠습니까

 

 

 

 

 

 

1층에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식사할곳이 있습니다 

돈까스부터 육개장까지 

맛있는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아 물론 제 생각이 맞는지 틀리는지

모르지만 이런곳에서 프랜차이즈 

맛을 기대하는건 쫌 어렵지요

 

근데 가격은 비슷하다면?

 

전 소신발언합니다

 

"사장님"

 

"양 조금만 더주세요"

 

"가격 내리지말고 양을 더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와 반가워

 

 

 

 

군데군데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는것들이 있는게 매력이였습니다

 

주말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저런 체험하는거 줄 서는것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아서 더욱

좋았던것 같습니다

 

 

 

 

 

 

 

우주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우주선 조종실부터 실제 우주선의

크기가 얼마만큼 큰지 간접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을것 같더군요

 

 

 

 

 

 

 

 

 


 

 

 

 

 

 

 

 

 

이곳은 1층 2층에 전시관들이 다양합니다

우주부터 AI까지 다양한 전시관들인데 

상당히 과학스러웠습니다 

 

아.. 

 

당연하죠 여기 과학전시관이니까요 ㅋㅋ

 

 

저의 단연 최애는 로봇이였습니다 

이제 로봇의 시대가 오는듯 한데 

앞으로 어떤 세상이 펼쳐질지 

궁금하긴 합니다 

 

책에서보면 말이죠 로봇과 결혼하는

사람들도 생겨나는듯한데 얼마나 

사람과 비슷하고 사람과 대화를 

나눌수 있다면 저런 예측까지 나오는걸까요?

 

로봇과의 결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아니라고 봅니다 아직까진 ㅋㅋ

 

 

 

 


 

 

 

 

 

 

 

 

 

 

어벤져스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제 눈에는 화려함은 

당연히 아이언맨이지만

그래도 제 눈에는 캡틴아메리카가

제일 멋있더군요 

 

그리고 어디 후레쉬맨에서나

나올법한 외계인도 있었는데 

어찌나 못생겼는지 지금봐도 

참 외계인스럽게 잘 만들었다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그래도 왠지 모르게 계속 

눈이 가는거 보니 

다시한번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너 매력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

 

 

 

실내가 있다면?

네 실외도 있습니다 

 

실외에는 재밌게 놀 수 있는

놀이터부터 시작해서 곤충생태관도

있었습니다 

 

정말 이런 매력적인 장소였다니

오지않으면 안되는 곳입니다

 

여러분 ㅋㅋ

꼭 오세요 ㅋㅋ

 

 

 

 

 

 

아우라리아 말벌 집을 처음봤는데

정말 저렇게 큰 집은 처음봤습니다

 

이건 뭐..

 

100평대 집 아닌가요?

 

집값이 꽤나 비쌀듯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여기는 철근 뺴먹고 

그러지는 않겠죠?

 

 

 

 

 

 

 

 

미래음식이라고 불리우는

저 음식(?)들? 

단백질(?)들?

 

뭐 ..

아직까지는 생긴것때문에

바로 먹지는 못하겠지만

먼 훗날 미래에는 먹을수있는

모양으로 변하겠죠?

 

예전에 메뚜기 먹어본적있습니다

어렸을 때 먹어봤는데 사실 

눈 감고 먹으면 그냥 고소한 맛입니다 

 

 

 


 

 

마무리

 

 

이곳을 처음 방문했는데

그냥 뭐.. 

이곳은 어떠냐면요

 

 

가격도 저렴하고 볼 거는 많고 

먹을곳도 있고 쾌적하고 

화장실 꺠끗하고 직원분들 많고 

안전해보이고 진상 많이 안보이고

전철타고 오기도 좋고 차 가지고

와도 좋고 

 

음..

 

저지금 엄청난 칭찬하고 있는거맞죠?

ㅋㅋㅋㅋ

 

아 물론 음식은 확실히 

양을 더 달란말입니다 

아이들은 충분할지 몰라도 

아빠들은 그 가격에 아쉽습니다

양이 아쉽습니다 

 

매니저님 팀장님 관계자님

높으신분님 고려해주시길바랍니다

ㅋㅋㅋㅋㅋ

 

아들 딸

손자손녀가 있다면 

함께 이곳 방문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