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ULTRA 울트라 저도 구입했습니다

2024. 1. 28. 10:56Small Talk

 
안녕하세요 낭만아빠 엘티머스입니다 :)
 
요 몇일전 포스팅을 했는데 
갤럭시지폴드랑 빠이빠이 하고 드디어 오늘 24년1.26일
쿠팡에서 배송을 받았습니다 
 
저는 256G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구매자에게 2배 용량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하여 512G 라는 거대한 용량이 왔네요
 
마치 예전에 원룸살다가 20평 30평대로 
이사갔을때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참 좋아합니다
예전에 갤럭시노트8 사용한적이 있습니다
노트8을 전화기로는 사용하지 않고 
그냥 영상촬영으로 업무에 사용하고 있는데 
여전히 영상은 잘 찍힙니다 
 
이번에 갤럭시 S24 울트라는 
단연 누가뭐라해도 AI 기능일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받아서 1,2시간 가지고 놀다보니 
번역해주는거 100% 는 아니지만 이정도면
큰 어려움없이 의사소통이 가능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도 좋고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다 하는데 
무겁기는 무겁지만 그래도 흔히 멋 납니다 ㅎㅎ
 
 


 


카메라에 비치는 제 갤럭시폴드4
그리고 새로운 갤럭시24 울트라

몇일 써보니 확실히 폴드와 비교했을때
장단점이 있지만 제가 사용하려 하는
목적에는 울트라가 우위입니다

학교행사 유치원행사때
제 아이를 제대로 잘 찍을수 있는 제품은
바로 울트라인것이죠

예전 노트도 6년 쓰고 바꾸었는데
이번껀 더 좋으니 얼마나 오래 사용할지모르지만
꽤나 오래 사용할듯 합니다

삼성 잘 만들어줘서 좋네유
역시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