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 Talk

손주,손녀 사랑은 역시 할머니 할아버지

by @낭만아빠 엘티머스 2024. 1. 30.



안녕하세요 낭만아빠 엘티머스 입니다 :)

세상 무뚝뚝하고 말 짧고
대화하는걸 남이보면 싸우는지 오해할만한
제 아버님도 제 딸에게는 세상 그리 다정하고
세상 사랑이 넘치십니다

저 어렸을 땐 아들이라 그런지
저런 아버지가 아니였는데 말이죠

제가 못해서 저에게 그런걸까요
아버지가 세월이 흘러 변해 이러시는걸까요?






딸아이가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RC 카를 했는데 재미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그걸 들은 저는 당장
알씨카 사러 가자 했습니다

그 주말에 아버지랑 어머님이 오셨고
함께 알씨카를 구입하러 갔는데
저희 아버지 왈,


"할아버지가 이것도 더 사줄까?"

"아니"

"그럼 더 큰거 사줄까"

"응"


말 떨어지자마자 오프라인 가게에서
쿨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하신 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


저 어렸을 때 국민학교 아니
초등학교 3,4학년때 문방구 앞에서
레이싱카 대회나간다고 이겨야해서
모터 2개 다는 큰 튜닝을 해야하니
돈 좀 달라하다 크게 혼났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이제라도 손녀에게 잘하는 아버지를
보고 저도 기쁩니다


거의 뭐
제네시스 벤츠 비엠더블유는
할아버지 마음에 이미 너무
작은 것들이 되어버린듯 보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딸이 나중에 알아야 할텐데 말입니다 ㅎㅎ